2008년 12월 18일 목요일

바롬클리닉, 파워 고주파 지방용해술 '리프트리포' 소개

(서울=뉴스와이어) 2008년 11월 18일 -- 몸매 성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체형을 관리하는 방법들이 많이 소개되고 있다.

수술적 방법인 지방흡입부터 비수술적 방법인 주사요법과 기계요법들이 부위에 맞춰서 여러형태로 시술 되어 진다. 일반적으로 지방흡입은 진동방식으로 지방층을 긁어내면서 지방을 흡입하는 방식이 가장 대중화되었고 그 후 수년 전부터 물을 이용한 워터젯 지방흡입이 인기를 끌기 시작했다. 지방흡입은 시술 자체뿐만 아니라 시술 후 관리 역시 중요하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는데 특히 수술 후 울퉁불퉁한 것과 피부의 처짐 및 늘어짐이 가장 문젯거리로 제기 되곤 했다.

이번에 소개하는 리프트리포 파워 리프팅 고주파는 이와 같은 기존 지방흡입 후에 생기는 문제점들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들을 갖고 있다. 리프트리포 시술은 시술시 고주파 팁이 지방층 내에 삽입되어 고주파 열에너지를 발산하게 되는데 전달된 열에너지가 지방흡입 후에 뭉쳐진 섬유질과 남아있는 지방층을 부드럽게 하므로 지방흡입 후에 생기는 울퉁불퉁 함을 예방 할 수 있다. 특히 지방흡입 후 수개월 지난 경우라 하더라도 시술이 가능하며 시술 후 만족도 역시 높다.

또한 리프트리포 시술시 고주파 열에너지가 진피층에 직접 영향을 미치는데 이때 진피층에 있는 콜라겐이 증식되어 피부가 탄탄해 지므로 수술 후에 생기는 피부 늘어짐을 예방할 수 있다. 지방흡입 후 받는 관리 방법들 중 외부 고주파 시술보다 효과나 미치는 열 전도율이 높으며, 시술 시간 또한 짧아 단시간 내에 수술 후 관리를 마치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한 시술이라 하겠다.

리프트리포 시술은 수술에 대한 두려움이나 수술까지 필요하지 않는 사람에게도 적합하다. 지방을 분해하는 약물을 주입한 후에 고주파 팁으로 약물 주입부위에 지방분해 시술을 하면 지방이 분해 되어 림프관이나 모세혈관으로 배출될 수 있는 상태로 변하게 된다. 이 방법은 기존에 지방 흡입이 어려운 부위나 HPL 약물이나 다른 시술로 효과가 미약한 부위, 피부 늘어짐이 현저한 부위, 턱이나 팔뚝 같이 노출 빈도가 높은 부위에 적용 될 수 있는 방법이다.

바롬클리닉 네트워크의 유재욱 원장은 “리프트리포 파워고주파 지방 용해술은, 기존의 주사요법을 이용한 지방 분해술 보다 한층 효과가 확실한 방법이며 지방흡입과 같은 수술적인 방법에서도 리프팅 효과를 동시에 낼 수 있다는 등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는 방법입니다”라며 새로운 신기술에 대한 소개를 하였다.

리프트리포 파워 고주파 시술 방법은 얼굴 성형에서 몸매 성형으로 관심사가 변해지는 요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을 방법이라 하겠다.
바롬클리닉 소개: 바롬클리닉는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전문 비만성형클리닉이다.

출처: 바롬클리닉
홈페이지: http://www.varom.co.kr
언론문의처
담당자: 바롬클리닉 02-543-4041~2